수많은 고초 끝에,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과 크리스찬 베일 콤비로 올 5월에 그 결과물을 기다리고 있는 <배트맨 비긴즈>.
이 영화는 천신만고 끝의 개봉을 기념해 배트맨 시리즈물의 팬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해서 화제다.
현재 루머상으로만 돌고 있는 소식은 과거의 배트맨 시리즈가 피쳐렛을 새롭게 해 DVD로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다. 보도에 따르면, 이를 위해 팀 버튼 감독이 <배트맨>과 <배트맨 2>의 오디오 코멘터리를 새롭게 녹음했다고 하고, 심지어 <배트맨 2>에는 특별 게스트까지 초빙해 오디오 코멘터리를 준비했다고 한다.

새롭게 오디오 코멘터리를 준비한 이는 버튼 감독뿐만이 아니다. <배트맨 포에버>와 <배트맨 앤 로빈>을 연출한 조에 슈마허 감독도 새로운 코멘터리를 이미 녹음했다고 한다.
게다가 이번에 선보이게 될 <배트맨 포에버>에는 150분 버전의 확장판이 처음으로 DVD로 선보이게 될 예정이라고.
이 4편의 영화들은 박스 세트로 구성되어 오는 10월 혹은 11월 출시될 계획이다.
DVD에 관련한 부가 설명 및 자세한 피쳐렛 구성 소개는 신작 시리즈물인 <배트맨 비긴즈>의 극장 개봉 직전에 예고편과 TV 스팟 등을 통해 대중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라고 한다.
김수연 무비위크 기자 philo22@hanmail.net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