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다수의수다' 차태현 "웃음·리액션 담당, 유희열과 첫 만남 차별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차태현이 '다수의 수다' 만의 차별점을 전했다.

차태현은 11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다수의 수다' 제작발표회에서 "웃음과 리액션을 맡고 있다. 기대가 많이 되고 내일 본방을 봤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배우 차태현이 11일 JTBC '다수의 수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JTBC]
배우 차태현이 11일 JTBC '다수의 수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JTBC]

이어 차태현은 '다수의 수다' 만의 차별점에 대해 "딱 하나 있다면 유희열 형이랑 둘이 처음 만난다"라며 "내용들은 비슷할 수 있다. 누가 나와서 어떤 이야기를 하느냐의 싸움인데 우리 둘이 처음이라 차별점이 있다"라고 전했다.

'다수의 수다'는 매주 한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고급 정보, 뜨거운 토론, 날 것 그대로의 이야기 등 한계 없는 수다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한 번쯤 궁금했지만 한 번도 들을 수 없었던 전문가들의 진짜 이야기를 공개한다.

연예계 대표 수다꾼 유희열과 차태현이 출연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인 '다수'와 함께한다. 두 사람은 다수의 수다를 직관하고 자유롭게 대화하며 이들의 이야기가 단순한 정보 전달이 아닌 현실과 맞닿은 이야기가 될 수 있도록 이끌 예정이다.

'다수의 수다'는 '효리네 민박1, 2', '캠핑클럽'의 마건영 PD와 '싱어게인'의 박지예 PD가 공동 연출자로 나선다. 12일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수의수다' 차태현 "웃음·리액션 담당, 유희열과 첫 만남 차별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