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옹성우, 노제와 연기호흡…이승환 '어쩜' 뮤직비디오 주인공 발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워너원 출신 옹성우가 댄서 노제와 뮤직비디오 연기를 펼친다.

이승환 소속사 드림팩토리는 10일 "옹성우가 최근 '어쩜'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노제와 연기 호흡을 맞췄다. 안정된 연기력과 깊이 있는 감정 표현, 밝은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리드하며 뮤직비디오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워너원 출신 옹성우가 댄서 노제와 연기 호흡을 맞춘다. [사진=드림팩토리]
웨이비 노제가 뮤직비디오 연기에 도전한다. 사진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 종영간담회. [사진=mnet]

옹성우는 "노래 가사처럼만 보였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임했다"며 "살면서 한번쯤은 경험해 보고 싶지만, 실제로 경험한다면 너무도 아파서 피하고 싶을 것 같다는 양가감정이 드는 곡이었다"고 전했다.

옹성우는 뮤직비디오의 연출을 맡은 김지현 감독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출연하게 됐다. 옹성우는 현재 개봉을 앞둔 김지현 감독의 영화 '정가네 목장'에 출연한 바 있다.

한편 이승환이 2년 만에 발표하는 '어쩜'은 11월 18일 공개되며 하루 전인 17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어쩜 전야제'라는 타이틀로 단독공연이 개최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옹성우, 노제와 연기호흡…이승환 '어쩜' 뮤직비디오 주인공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