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Daum My뉴스] 아이뉴스24 에서 직접 편집한 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단독] 유태오, 넷플릭스 '연애대전' 주인공…김옥빈과 로코 호흡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유태오가 '연애대전' 주인공으로 돌아온다.

25일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유태오는 최근 글로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넷플릭스 시리즈 '연애대전' 출연 제안을 받고 긍정 논의 중이다.

배우 유태오가 9일 오전 서울 여의도 페어몬트 앰버서더 서울에서 열린 '로얄살루트 21년 에스텐시아 폴로 에디션' 출시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연애대전'은 남자에게 병적으로 지기 싫어하는 여자와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남자가 만나 원수처럼 미워하다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치유되는 로맨틱 코미디다.

유태오는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남자이자 톱배우 남강호 역을 제안 받았다. 여자주인공인 여미란 역은 김옥빈이 제안 받고 검토 중이다.

유태오는 그간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배가본드', '보건교사 안은영', '머니게임', 영화 '레토', '버티고', '블랙머니', '담보', '새해전야'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와 존재감으로 주목받았다. 그리고 최근 tvN 예능 '우도주막', '전지적 참견 시점' 등에서 다정다감하고 엉뚱한 매력을 뽐내 사랑을 받았다.

이에 유태오가 김옥빈과 보여줄 힐링 로맨틱 코미디 '연애대전'은 어떨지 큰 기대가 쏠리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