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순위표]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멜론 톱100 1위 "뜨거운 기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임영웅이 발매한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가 멜론 톱100 1위를 차지했다. 음원 발매 닷새 만이다.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16일 0시 음원차트 멜론 톱100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 곡은 지난 11일 오후 6시 발매됐다.

임영웅이 부른 '사랑은 늘 도망가'가 멜로 톱100 1위에 올랐다. 사진은 임영웅 프로필 [사진=물고기뮤직 ]
임영웅이 부른 '사랑은 늘 도망가'가 멜로 톱100 1위에 올랐다. 사진은 임영웅 프로필 [사진=물고기뮤직 ]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한 이문세의 발라드 '사랑은 늘 도망가'는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하면서도 임영웅만의 감성으로 재해석됐다.

임영웅은 이 곡을 인생 첫 드라마 OST에 도전했다. 그리고 이 곡으로 데뷔 첫 멜로 톱100 1위에 올랐다.

1위 소식이 전해진 이후 임영웅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임영웅, 음원차트 1위"라며 "새로운 시작에서 함께 만들어 주신 뜨거운 기적 영웅시대,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라는 글이 게재됐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멜론 톱100 1위 "뜨거운 기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