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슬의생2', 오늘(26일) 5분 일찍 본다…신현빈·안은진 놀란 이유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슬의생2' 신현빈과 안은진의 진지한 표정이 포착됐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 측은 10회 방송을 앞둔 26일 신현빈, 안은진의 스틸을 공개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신현빈과 안은진의 진지한 표정이 포착됐다.  [사진=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신현빈과 안은진의 진지한 표정이 포착됐다. [사진=tvN]

말문이 막힌 듯 당황한 민하(안은진 분)의 놀란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방송에서 석형(김대명 분)과 조금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줘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민하의 놀란 표정의 이유에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무언가를 발견했는지 눈을 동그랗게 뜨고 뒤돌아보는 겨울(신현빈 분)의 모습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어머니 병간호로 정신이 없는 겨울은 최근 정원(유연석 분)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내지 못하고 있는 상황. "나중에 다 말하겠다"던 겨울의 사연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이여기를 담는다.

10회는 편성 시간에 따라 이전보다 5분 당겨진 26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슬의생2', 오늘(26일) 5분 일찍 본다…신현빈·안은진 놀란 이유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