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정해인, 탄탄 복근 공개…탈영병 잡는 이등병 강렬 변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정해인이 탄탄한 복근 몸매를 공개했다.

'D.P'(디피)는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와 호열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으며 미처 알지 못했던 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배우 정해인의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더블유 코리아]
배우 구교환의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더블유 코리아]

주연 배우인 정해인과 구교환은 더블유 코리아(W Korea) 9월호를 통해 좀 더 강렬하고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군무 이탈 체포조로 차출된 이등병 안준호 역을 맡은 정해인은 작품 속 군기가 바짝 든 모습에 성숙함을 더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군인 같지 않은 외모와 말투를 소유한 능청스러운 상병 한호열 역의 구교환은 웃음기를 뺀 진지한 표정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두 배우의 빛나는 케미스트리를 담고 있는 2인 화보 역시 각 잡힌 포즈와 분위기로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D.P.'에서 군인 잡는 체포조 D.P.로 분해 끈끈한 브로맨스를 보여준 두 사람은 화보에서도 각이 다른 호흡을 발휘했다. 군 생활에 적응하기도 전에 D.P.로 차출된 이등병 안준호와 헐렁하면서도 진지한 상병 한호열로 분해 환상의 팀워크를 보여줄 준호열 콤비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진다.

배우 정해인과 구교환의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더블유 코리아]

두 사람의 호흡은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도 빛을 발했다. 서로에 관한 질문에 구교환이 '연기에 미친 사람'일 것으로 짐작했다던 정해인은 "알고 보니 그보다 더 확장된 사람이다. 형은 다분히 이성적이고, 그런 채로 연기를 아주 즐기고 재밌어한다. 친해지면서 열려 있는 여러 모습을 알게 되어 놀랐다. 배우한테 유연함은 아주 중요한 자세라고 생각한다"라며 구교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구교환은 "저는 정해인이 하나의 스타일리스트가 됐다고 생각한다. 자기의 인장이 있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아 두 사람이 선보일 케미스트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D.P'는 오는 27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해인, 탄탄 복근 공개…탈영병 잡는 이등병 강렬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