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온앤오프가 '팬찾쇼'에 출격한다.
온앤오프는 U+아이돌Live 오리지널 콘텐츠 '팬찾쇼' 새로운 주인공으로 발탁돼 지난 18일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20일 오후 6시 '팬찾쇼'만의 전매특허인 '맞추리 댄스' 영상을 공개하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팬찾쇼'는 아이돌 가수들이 자신의 '찐팬'을 찾기 위해 명탐정으로 변신하는 밀착 추리 게임 예능이다. '찐팬'을 찾기 위해 날카로운 촉을 빛내는 멤버들과 스타를 속이기 위한 '찐팬'과 '라이어팬'의 팽팽한 대결이 시청자들에게 쫄깃한 재미를 선사하며 아이돌 팬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팬찾쇼'에 출격하는 온앤오프는 티저 영상부터 청량하면서도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추리물을 찢고 나온 듯한 명탐정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 것. 특히 코난과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안경과 빨간 나비 넥타이와 댄디한 멜빵부터 예리한 추리를 기대케 하는 돋보기, 회중시계, 고서, 카메라 등 꼭 필요한 '탐정템'을 장착하고 등장해 흥미로운 '찐팬 찾기'의 서막을 알렸다.
나아가 온앤오프 멤버들은 각자의 파트를 모두 바꿔 ‘여름 쏙’의 칼군무에 도전하는 '맞추리 댄스'도 선보인다.
'팬찾쇼' 제작진은 "온앤오프가 신곡에 맞춰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웃음과 감동이 넘치는 '찐팬 찾기' 여정에 나선다. 23일 '팬찾쇼' 1회 공개를 앞두고 온앤오프의 매력을 먼저 만날 수 있는 '맞추리 댄스'도 20일 공개되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온앤오프가 출격하는 '팬찾쇼' 1회는 오는 23일, 2회는 30일 오후 6시 U+아이돌Live앱에서 독점 공개된다.
한편 온앤오프는 최근 팝업 앨범 '팝핑'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여름 쏙'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