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티켓값 아깝지 않다"…'모가디슈' 카체이싱, 200만 이끄는 명장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모가디슈'가 흥행을 기념해 화제의 명장면 무삭제 클립 '카체이싱편'을 공개했다.

'모가디슈'(감독 류승완)는 1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올 여름 극장가 흥행을 책임지고 있다. 이에 한국 언론 및 관객, 그리고 전 세계 언론이 극찬한 화제의 명장면인 카체이싱 장면을 공개했다.

'모가디슈' 카체이싱 무삭제 클립이 공개됐다.[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모가디슈' 명장면 무삭제 클립 '카체이싱편'은 내전 속에 고립된 상황, 쏟아지는 총격을 피하기 위해 4대의 차량이 아찔한 질주를 시작한 가운데, 이들을 포기하지 않고 뒤쫓아오며 위협하는 군인들의 모습이 담겨 긴장감을 자아낸다.

특히 단 1분 길이의 영상임에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리얼한 카체이싱의 묘미와 직접 카체이싱 연기를 소화한 배우들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어 이후 영화에서 펼쳐질 더 다이내믹한 카체이싱을 궁금하게 만든다.

"이 장면만으로도 극장 티켓이 아깝지가 않을 것", "'매드맥스'를 방불케 하는 스릴 넘치는 카체이싱 액션", "단연 올해 최고의 한국영화 명장면" 등 극찬을 얻고 있는 이 장면은 웰메이드 한국영화의 자존심을 제대로 확인케 한다.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 이야기로, 김윤석과 조인성, 허준호, 구교환 등이 출연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켓값 아깝지 않다"…'모가디슈' 카체이싱, 200만 이끄는 명장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