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모가디슈'가 흥행을 기념해 화제의 명장면 무삭제 클립 '카체이싱편'을 공개했다.
'모가디슈'(감독 류승완)는 1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올 여름 극장가 흥행을 책임지고 있다. 이에 한국 언론 및 관객, 그리고 전 세계 언론이 극찬한 화제의 명장면인 카체이싱 장면을 공개했다.

'모가디슈' 명장면 무삭제 클립 '카체이싱편'은 내전 속에 고립된 상황, 쏟아지는 총격을 피하기 위해 4대의 차량이 아찔한 질주를 시작한 가운데, 이들을 포기하지 않고 뒤쫓아오며 위협하는 군인들의 모습이 담겨 긴장감을 자아낸다.
특히 단 1분 길이의 영상임에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리얼한 카체이싱의 묘미와 직접 카체이싱 연기를 소화한 배우들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어 이후 영화에서 펼쳐질 더 다이내믹한 카체이싱을 궁금하게 만든다.
"이 장면만으로도 극장 티켓이 아깝지가 않을 것", "'매드맥스'를 방불케 하는 스릴 넘치는 카체이싱 액션", "단연 올해 최고의 한국영화 명장면" 등 극찬을 얻고 있는 이 장면은 웰메이드 한국영화의 자존심을 제대로 확인케 한다.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 이야기로, 김윤석과 조인성, 허준호, 구교환 등이 출연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