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퇴근길이슈] 오상욱·윤계상 결혼·우이판 피해자·송우현 웨이버 공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바쁘고 소란스러운 나날들, 오늘은 세상에 또 어떠한 일들이 일어났을까요. 조이뉴스24가 하루의 주요 뉴스와 이슈를 모아 [퇴근길 이슈]를 제공합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편집자]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 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 "사랑으로 치유, 좋은 사람"

배우 윤계상이 5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 소식을 전했다. [사진=조이뉴스24 DB]

그룹 g.o.d 출신 배우 윤계상이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합니다. 열애 사실을 공개한 지 두 달 만의 결혼 발표입니다·.

11일 윤계상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윤계상 배우가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한다"라며 "5살 연하의 사업가인 예비 신부를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결혼을 전제로 한 교제는 지난해 말부터 시작했다"고 알렸습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예비신부는 뷰티 브랜드를 운영 중입니다.

두 사람은 코로나19 여파로 가까운 시일 안에 결혼식을 진행하기 어려워 혼인신고를 먼저 하기로 했습니다.

윤계상도 직접 팬들에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는 "제 아내가 될 사람은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이라며 "저의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절 지켜주고 사랑으로 치유해 주기도 했다. 정말 좋은 사람이다. 그래서 평생 함께 하고 싶다는 확신도 들었다"라고 연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윤계상은 "아직도 미숙한 부분이 너무 많은 제가 정말 귀한 사람을 만나 좋은 연을 맺게 되었다"라며 "지난날보다 앞으로 살아갈 날들이 훨씬 더 소중한 만큼 하루하루 더 열심히 살아가겠다.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달라"라고 당부했습니다.

◆ '펜싱 금메달' 오상욱, '나 혼자 산다' 출격 "열혈 시청자"

오상욱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 [사진=오상욱 인스타그램]

2020 도쿄올림픽 펜싱 사브르 대표팀 오상욱 선수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합니다.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오상욱은 MBC '나 혼자 산다' 출연을 확정 짓고 이날 촬영을 진행 중입니다.

2020 도쿄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펜싱 남자 사브르 대표팀 김정환, 구본길, 김준호, 오상욱은 배구 캡틴 김연경, 양궁 안산, 김제덕 등과 함께 방송가의 열렬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황. 이미 이들은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 JTBC '아는형님', SBS '집사부일체' 등의 녹화를 마쳤습니다.

그런 가운데 오상욱이 '나 혼자 산다' 출연을 앞두고 있는 것입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오상욱은 '나 혼자 산다'의 열혈 시청자로, 방송 최초로 자신의 일상을 공개해 시청자들에게 남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오상욱 뿐만 아니라 김연경도 '나 혼자 산다' 재출연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입니다.

◆ 엑소 前멤버' 우이판, 美 미성년자 성폭행 추가 피해자 발생

우이판이 중국 공안에 체포됐다.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그룹 엑소 전 멤버 크리스로 활동했던 우이판이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로 중국 공안에 체포된 가운데 해외 유학생 A씨가 또 피해를 주장해 파장이 예상됩니다.

이날 화교보에 따르면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거주 중인 중국인 유학생 A씨는 최근 현지 로펌을 찾아 우이판에게 성폭행을 당했음을 털어놓고, 민사소송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현지 매체에 따르면 A씨는 우이판의 LA 투어 팬미팅 당시 SNS로 연락을 했고 이후 만남에서 성폭행을 당했다. 이같은 폭로가 사실로 드러날 경우, 우이판은 더 높은 형량 선고가 불가피할 것으로 보입니다.

앞서 지난달 18일(현지시간) 중국 SNS 웨이보에는 우이판이 면접 및 팬미팅을 빌미로 미성년자들과 성관계를 가졌다는 폭로글이 올라왔다. 폭로글을 게재한 A씨는 "우이판은 성관계마다 피임을 하지 않았고, 연예계 지원도 한 번도 실행하지 않았다. 피해를 입은 미성년자만 7명이 넘는다"고 주장해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이후 베이징시 공안국 차오양(朝陽) 지부는 지난 31일 웨이보를 통해 "우이판이 여러 차례 나이 어린 여성을 유인해 성관계를 했다는 인터넷에서 제기된 의혹과 관련해 조사를 진행했다"며 중국 공안 체포 소식을 전했습니다.

중국 관영매체 글로벌타임즈는 "우이판에게 징역 10년형이 선고될 수 있다. 중국에서 복역한 뒤 추방될 것"이라 보도하며 중형 가능성을 전했습니다.

◆ 키움, '음주운전 혐의' 송우현 웨이버 공시

키움 히어로즈는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조사를 받고 있는 외야수 송우현을 11일 KBO에 웨이버 공시 요청했습니다.

송우현은 지난 8일 오후 면허 취소 수준의 음주를 한 상태에서 운전을 한 혐의로 경찰에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구단은 "지난달 소속 선수 2명이 코로나19 방역수칙 위반으로 팬들께 실망을 안겨 드린 데 이어 다시 당 구단 소속 선수가 음주운전으로 조사를 받고 있는데 대해 대단히 송구스럽다"며 "클린베이스볼 실천, 윤리 의식 강화 등을 위해 선수단 관련 교육을 더욱 철저히 진행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웨이브공시란 참가활동기간(보통 시즌)에 소속 선수를 방출하기 위해 구단이 밟는 절차를 말합니다. 송우현은 지난 8일 오후 서울 강남에서 면허 취소 수준의 음주를 한 상태에서 운전을 한 혐의로 경찰 조사가 진행 중입니다.

◆ 정경심 2심도 징역 4년…조국 "참 고통스러워, 상고하겠다"

inews24

자녀 입시비리와 사모펀드 관련 혐의를 받고 있는 정경심 동양대 교수가 항소심에서도 징역형을 피하지 못했습니다.

11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고법 형사1-2부(엄상필‧심담‧이승련 부장판사)는 업무방해 및 위조사문서 행사 등 15개 혐의를 받고 있는 정 교수의 선고공판에서 징역 4년을 선고한 원심을 유지했습니다.

다만 사모펀드 의혹과 관련해서는 일부 혐의가 무죄가 선고가 되면서 벌금 5억원, 추징금 1억4천여만원에서 벌금 5천만원, 추징금 1천만원으로 줄어들었습니다.

재판부는 "교육기관의 입학사정 업무를 방해하고 입시 제도의 공정성에 대한 우리 사회의 믿음을 심각하게 훼손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정씨가 재판 내내 입시제도 자체 문제라고 범행의 본질을 흐리면서 피고인 가족에 대한 선의로 사실과 다른 내용의 확인서를 작성한 사람들에게 책임을 전가해 비난 가능성이 크다"고 지적하며 항소를 기각했습니다.

조 전 장관은 이날 자신의 SNS에 이날 판결에 대해 "가족으로 참으로 고통스럽다"며 "대법원에 상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퇴근길이슈] 오상욱·윤계상 결혼·우이판 피해자·송우현 웨이버 공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