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더 트롯쇼'에서 6월 차트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월간 더 트롯쇼'가 진행된다.
오는 5일 방송되는 '더 트롯쇼'에서는 6월의 차트를 분석하고 다시 보고 싶은 무대를 만날 수 있는 '월간 더 트롯쇼'가 펼쳐진다.
한 달간의 사전투표를 통해 순위를 선정하는 '더 트롯쇼'. 6월의 차트는 그 어느 때보다 급격한 순위 변화로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올해 데뷔 50주년을 맞아 발표한 태진아의 신곡 '공수래공수거'와 박현빈의 신곡 '한 판 뜨자', 22위로 차트에 진입한 진해성의 신곡 '아버지의 한가락' 등 강세를 보인 신곡들을 살펴본다.
또한, 나란히 20계단씩 상승한 양지은, 김호중을 비롯해 '따라따라와'로 TOP 10에 처음 이름을 올린 김희재와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강혜연, 나태주, 정동원 등 어떤 가수의 곡들이 호시탐탐 상위권을 진입을 노리고 있는지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5월 차트에서 4위를 기록했던 박군이 6월 차트에서 처음으로 1위 후보에 오르자마자 2위를 차지, 무서운 기세로 치고 올라오는 가운데 과연 7월 차트에서는 어떤 변화를 보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SBS FiL과 SBS MTV 에서 만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