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오늘가요] KARD BM 솔로데뷔·백아연 컴백·데이식스 단체티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KARD BM이 7월 2일 솔로 데뷔를 알린 가운데 백아연 역시 7월 13일 3년만의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데이식스 이븐오브데이는 컴백을 앞두고 강렬한 분위기의 단체 티저로 기대감을 높였다.

KARD BM 솔로 티저 [사진=DSP미디어]
KARD BM 솔로 티저 [사진=DSP미디어]

DSP미디어는 지난 26일과 27일 오후 KARD의 공식 SNS 채널에 BM의 새 디지털 트리플 싱글 '더 퍼스트 스테이트먼트(THE FIRST STATEMENT)' 콘셉트 포토와 타이틀곡 '13IVI' 뮤직비디오 스틸 컷을 오픈하고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BM은 '더 퍼스트 스테이트먼트'의 기획부터 전곡 작사, 작곡, 편곡까지 전반적인 제작 과정에 적극 참여, KARD 활동과는 차별화된 음악과 비주얼로 빛나는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진가를 입증할 전망이다.

백아연 컴백 이미지 [사진=이든엔터테인먼트]
백아연 컴백 이미지 [사진=이든엔터테인먼트]

백아연 역시 3년만의 미니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이든엔터테인먼트는 28일 "백아연이 오는 7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Observe (옵저브)'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백아연의 신곡은 지난해 12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춥지 않게' 이후 약 7개월만이다. 미니앨범으로는 지난 2018년 발표한 'Dear me' 이후 약 3년만이라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컴백을 앞둔 백아연은 오는 7월 3일, 7월 4일, 7월 11일 극장형 보이는 라디오 '온에어 SPIN-OFF'에 DJ 역으로 출연해 먼저 팬들을 만난다.

데이식스 이븐오브데이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 이븐오브데이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 이븐오브데이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 이븐오브데이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또 감성 밴드 데이식스 이븐오브데이는 빈티지+앤티크 콘셉트로 신보 기대감을 높였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Young K, 원필, 도운 3인의 단체 티저 포토 4종을 최초 공개했다.

사진 속 세 멤버는 빈티지하게 꾸민 장소에서 각자 깊은 생각에 잠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희미하게 어둠을 밝히고 있는 조명, 화려한 패턴의 의상, 턱을 괴고 앉은 모습, 이국적인 분위기 등 새로운 비주얼 콘셉트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DAY6 (Even of Day)의 새 앨범 'Right Through Me'와 타이틀곡 '뚫고 지나가요'는 내달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가요] KARD BM 솔로데뷔·백아연 컴백·데이식스 단체티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