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개그맨 출신 유튜버 쫑구, 5세연하 비연예인과 29일 결혼…김기리 사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개그맨 겸 유튜버 쫑구가 29일 결혼한다.

25일 해피메리드컴퍼니 측은 "쫑구가 29일 오후 3시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라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쫑구의 예비신부는 5살 연하의 미술학원과 도자기공방을 운영 중인 김모 씨. 쫑구와 김 씨는 지인 소개로 만나 2년 교제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개그맨 출신 유튜버 쫑구가 29일 결혼한다.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 봉드, 로미오프렌즈, 모아위, 모니카블랑쉬, 스플렌디노, 규중칠우, 스타일리스트정민경, 규중칠우, 마인모리]
개그맨 출신 유튜버 쫑구가 29일 결혼한다.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 봉드, 로미오프렌즈, 모아위, 모니카블랑쉬, 스플렌디노, 규중칠우, 스타일리스트정민경, 규중칠우, 마인모리]

쫑구는 지난 2016년 SBS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쫑구는 에이스' 코너로 활약했다. 현재는 어머니와 함께 구독자 25만 명의 유튜브 채널 '순자엄마'를 운영 중이다.

예비신부를 만나기 전까지 비혼주의자였다는 쫑구는 '순자엄마' 주인공인 어머니 반응에 대해 "비혼주의자였던 아들이 결혼한다고 하니 엄마가 제일 좋아하시고, 여자친구에게도 정말 잘해주신다"고 전했다. 이어 "결혼 후 아내와 하고 싶은 거 하면서 억척스럽지 않게, 즐겁게 살고 싶다"고 말했다.

쫑구의 결혼식은 주례 없이 개그맨 김기리의 사회로 진행된다. 개그맨 최지용이 축사를, SBS 16기 공채 개그맨과 나몰라패밀리가 축가를 각각 맡았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개그맨 출신 유튜버 쫑구, 5세연하 비연예인과 29일 결혼…김기리 사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