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ITZY,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 선전…4세대 대표 걸그룹 증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ITZY(있지)가 글로벌 음악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선전하며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다.

ITZY의 신곡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은 4월 30일 자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200 차트 79위로 진입한 이후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5월 3일 자에는 56위까지 순위를 끌어올렸다.

ITZY(있지, 류진 리아 예지 유나 채령)이 29일 진행된 신보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또 '마.피.아. In the morning'은 스포티파이가 4월 30일부터 5월 2일까지 최신 발매 곡을 기준으로 집계한 톱 텐 글로벌 송 데뷔(Top 10 Global Song Debuts) 차트에서 해외 유명 아티스트의 신곡들과 함께 5위에 이름을 올렸다.

신곡 뮤직비디오는 4월 30일 오후 1시 공개된 이후 약 사흘 만에 유튜브 조회 수 5000만 건을 돌파했다. 6일 오전 8시 기준 6571만 뷰를 기록 중이며, ITZY의 역대 뮤비 가운데 최고 속도를 나타내 최단 기간 1억 뷰 달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ITZY는 더욱 강력해진 퍼포먼스 실력을 뽐내며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예지가 지난 1일 JT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 미국 가수 피아 미아의 곡 'Princess' 커버 댄스를 선보인 바, 이를 원곡자인 피아 미아가 지난 5일 SNS 상에서 리트윗하고 만족감을 드러내 해외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 '마.피.아. In the morning'의 각종 춤 연습 영상이 유튜브 조회 수 고공 행진 중이다. 'ITZY(있지) "마.피.아. In the morning" Dance Practice (Moving Ver.)'은 현재 392만 뷰를 넘어섰고, JYP엔터테인먼트는 6일 0시 ITZY의 퍼포먼스 실력과 매력을 강조한 'ITZY "마.피.아. In the morning" Performance Video'를 추가 공개하며 글로벌 팬심을 독차지하고 있다.

한편 ITZY는 국내 음악 방송에서 '마.피.아. In the morning'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무대 장악력을 뽐내는가 하면 각종 유튜브 콘텐츠,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5인 5색 개성과 에너지를 선사하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ITZY,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 선전…4세대 대표 걸그룹 증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