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성시경, 21일 10년만 정규 'ㅅ'로 가요계 컴백(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성시경이 10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4일 소속사 에스케이재원은 "성시경이 오는 21일 정규 8집 'ㅅ(시옷)'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성시경 프로필 사진 [사진=에스케이재원]

'ㅅ(시옷)'은 성시경이 지난 2011년 9월 발매한 '처음' 이후 약 10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성시경은 개인 SNS를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 소식 및 안무 연습 등 신보와 관련된 근황을 틈틈이 전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성시경은 그동안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명품 발라더' '발라드 황제' 등 수식어를 얻으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두 사람' '희재' '거리에서' '내게 오는 길' 등 히트곡을 비롯해 최근 발표한 'And we go (앤 위 고)', 아이유와 함께 부른 '첫 겨울이니까'까지 성시경은 꾸준한 음악 활동으로 가요계에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입증해왔다.

최근에는 '볼빨간 신선놀음' '온앤오프' '신과 함께' 등 예능에서 MC로 활약하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대중과 소통하는 등 친근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오랜만에 정규 8집으로 돌아온 성시경은 한층 더 무르익은 매력과 색다른 모습을 선사할 것으로 음악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성시경의 정규 8집 앨범 'ㅅ(시옷)'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성시경, 21일 10년만 정규 'ㅅ'로 가요계 컴백(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