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강다니엘 'PARANOIA' MV 3천만뷰 돌파…뜨거운 반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강다니엘의 새 앨범 'YELLOW'가 전방위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타이틀곡 'Antidote'에 이어 'PARANOIA' 뮤직비디오마저 유튜브 기준 3000만뷰를 돌파했다. 이번 앨범의 예고편 격으로 먼저 선보인 'PARANOIA'는 22일 오후 2시 이같은 수치에 도달했다. 지난 2월 공개 이후 약 2개월 만이다.

강다니엘 'PARANOIA' MV가 3천만뷰를 돌파했다.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PARANOIA'는 'COLOR' 시리즈 세번째 챕터인 'YELLOW'의 시작을 알린 곡이다. 그동안 보여준 무대와 차원이 다른 카리스마, 궁극의 퍼포먼스는 앞으로 펼쳐나갈 강다니엘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만에 1000만뷰를 기록하며 자체 기록을 경신하고, 2000만뷰 역시 하향세 없이 바로 2일 만에 달성했다. 국내를 넘어 더 많은 글로벌 팬들이 'PARANOIA'에 열광했다.

이 모든 기록을 'Antidote'가 다시 새로 쓰며 3000만뷰를 달성한 가운데, 'PARANOIA' 역시 꾸준히 사랑 받으며 꺾이지 않은 추세를 증명했다.

'Antidote'와 'PARANOIA'가 한곳에 담긴 'YELLOW'는 연일 정상 행진이다. 가온차트에서 앨범차트 1위는 물론 디지털차트, 다운로드차트, BGM차트에서 모두 1위를 거머쥐며 4관왕을 기록했다. 음반은 발매 첫 주 31만 장을 넘기며, 솔로 데뷔 후 네 장의 앨범이 모두 '역대 솔로 가수 초동 TOP10'에 진입하는 진기록을 달성했다.

외신에서도 하루가 멀다하고 이번 앨범의 진정성과 작품성, 흡입력을 극찬하는 보도가 쏟아지고 있다. 압도적 퀄리티로 완성된 'YELLOW'를 통해 진정한 아티스트로 진화된 강다니엘, 그리고 글로벌로 확장된 영향력이 차례로 입증되고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다니엘 'PARANOIA' MV 3천만뷰 돌파…뜨거운 반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