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블랙핑크 로제 "5년만 솔로데뷔, 오래 준비한만큼 많이 떨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블랙핑크 로제가 솔로 데뷔 소감을 밝혔다.

12일 블랙핑크 로제 첫번째 싱글 앨범 'R'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블랙핑크 로제 프로필 사진 [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날 블랙핑크 로제는 데뷔 5년 만에 솔로 데뷔 소감을 묻는 질문에 "아무래도 첫 솔로이고 오래 준비한 앨범이라 많이 떨린다. 그동안 준비해온 것들을 오늘 보여드릴 수 있어서 설렌다.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맙고, 팬들이 많이 좋아해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로제 타이틀곡 'On The Ground'는 항상 더 높은 곳을 바라보며 달려왔지만 정작 중요한 가치는 내 안에 있다'는 내용의 가사를 담은 곡"이다.

로제 'R'에는 YG 더블랙레이블 대표 프로듀서 테디, 24를 비롯해 저스틴 비버의 프로듀서 Jorgen Odegard, 해리 스타일스와 할시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명곡에 힘을 보탰던 Amy Allen 등이 참여했다.

로제는 솔로 신보를 통해 감미롭고 섬세한, 동시에 파워풀하고 거친 매력의 보컬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또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의 변주, 긴장감 감도는 멜로디와 신비로운 분위기의 악기 편곡 등으로 색다른 음악적 시도를 선보인다.

한편 로제의 신보는 12일 오후 2시(한국시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랙핑크 로제 "5년만 솔로데뷔, 오래 준비한만큼 많이 떨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