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성리, 4일 리패키지 앨범 '원샷' 발매…"함께 힘내자" 응원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성리(김성리)가 코로나19 시대 위로와 응원의 노래를 부른다.

성리는 4일 리패키지 앨범 '원샷(ONE SHOT)'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모든 '세상의 인연'에 감사하며 자신만의 목소리로 인연의 소중함을 전하는 미니앨범 世緣[세:연]을 재구성하여 힘든 세상을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에게 '함께 힘내자'는 위로와 응원에 메시지를 담은 곡 '원샷(ONE SHOT)'을 전면에 내세운 리패키지 앨범이다.

가수 성리  [사진=C2K엔터테인먼트 ]
가수 성리 [사진=C2K엔터테인먼트 ]

'원샷'은 자신의 인연에게 전하고픈 진심을 고백하는 노래로 성리가 만났던 수많은 인연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곡 '당신이 아니었다면'과는 다른 분위기의 경쾌한 트롯곡이다. 위종수 작곡가와 리틀자이언트 작사가와 함께 작업한 노래이다. 이 곡은 '한잔을 부딪히며' '오늘은 잊어 볼란다'라고 코로나19로 더욱 가중된 어려운 이 세대를 겪고 있는 인연들을 응원하고 있다.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를 통해 뛰어난 보컬 실력을 인정받은 성리는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의 메인 보컬로 두각을 나타내며 다수의 유명 드라마의 OST에 참여했다. 솔로앨범 '첫, 사랑'에 이어 '별빛연가', 'Justify', 'My Angel' 등 다양한 장르의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활동을 보여주었다.

지난해 MBN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준결승전까지 진출했으며, '트롯파이터'에 고정 멤버로 합류해 '트로트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성리는 4일 새 앨범을 발매하며, 4월 방송 예정인 MBN 300억 프로젝트 오디션 '보이스 킹'으로 또 한번의 도전을 예고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성리, 4일 리패키지 앨범 '원샷' 발매…"함께 힘내자" 응원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