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에이티즈 "'킹덤' 막내로서 많이 배울 것, 불태우고 오겠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에이티즈가 엠넷 보이그룹 경연 프로그램 '킹덤: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 출연 각오를 전했다.

에이티즈는 2일 오후 미니 6집 앨범 '제로: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에이티즈는 "2021년에 처음 발매하는 앨범이라 기대도 되고 긴장도 된다. 팬들과 뜨거운 시간 보낼 수 있게 열심히 준비했다. 많은 응원 보내주길 바란다"라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또한 "오랜만의 컴백이라 감회가 새롭다. 많이 기다려준만큼 어떠한 음악을 하는지 확실히 보여주겠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에이티즈는 2일 미니 6집 앨범 '제로: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

에이티즈는 엠넷 '킹덤:레전더리 워'에 출연, 보이그룹과 불꽃 튀는 경쟁을 펼친다.

홍중은 "MC 동방신기는 어렸을 때부터 동경하던 선배들이다. 한 모니터 안에 담기는 것이 영광이다. 출연하게 되서 기분이 좋다"라고 말했다.

얼마 전 첫 대면식을 했다는 에이티즈는 "생각 이상으로 선배들이 다 멋있고 좋은 무대를 보여줬다. 긴장되고 부담도 있지만 '킹덤'을 통해서 저희의 모습과 색깔을 알리기 위해 보여주겠다. 좋은 성적을 위해 노력하겠지만 막내로서 많이 배우고 소통하고 보여주겠다"라고 약속했다. 또한 "무대를 불태우고 오겠다. 기대 많이 해달라"고 다짐했다.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는 세상 곳곳 사그라들고 있던 불씨를 타오르게 하는 에이티즈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불놀이야'는 에이티즈만의 진정한 불꽃을 피우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멤버들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을 통해 에이티즈만의 멋이 무엇인지 고스란히 담은 곡이다.

에이티즈는 지난 1일 신보 '제로: 피버 파트 2'로 컴백했다. 2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타이틀곡 '불놀이야' 무대를 공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이티즈 "'킹덤' 막내로서 많이 배울 것, 불태우고 오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