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곰표' 이색 협업 아이스크림, 전국 5대 편의점 동시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지난해 이색 컬래버레이션의 선두 주자였던 '곰표'가 아이스크림과 만났다.

이번에 출시되는 곰표 밀눈아이스크림콘(150ML)은 밀눈과 바닐라아이스크림의 조화로 밀눈 자체의 풍부한 맛을 담아 오는 2월 5일부터 전국 5대 편의점 점포에 동시 판매될 예정이다.

​대한제분에서 개발한 밀눈은 밀에 단 2%만 존재하는 핵심 영양소다. 이미 유럽과 북미, 일본에서는 오래전부터 영양학적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대한제분과 제스트코가 오는 2월 5일부터 전국 5대 편의점에서 '곰표 밀눈 아이스크림'을 판매한다. [사진=제스트코]
대한제분과 제스트코가 오는 2월 5일부터 전국 5대 편의점에서 '곰표 밀눈 아이스크림'을 판매한다. [사진=제스트코]

밀눈은 비타민E 토코페롤과 핵심 영양소인 단백질, 식이섬유, 철분, 마그네슘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는 골드 푸드다.

아직 소비자에게 익숙하지 않은 밀눈을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고심하던 대한제분과 늘 건강한 아이스크림을 만들겠다는 제스트코와의 만남으로 이 제품이 탄생됐다.

​제스트코는 지난해 초 '강릉초당 순두부아이스크림'을 출시해 2개월 만에 100만 개를 판매한 바 있다. 곰표 마스코트 '표곰이'를 활용해 지난해 열풍을 이어 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스트코 관계자는 "이번 곰표 밀눈아이스크림은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고 맛있지만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곰표의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이니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 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곰표' 이색 협업 아이스크림, 전국 5대 편의점 동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