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몰리의 김수민, 누드모델로 컴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섹시 댄스그룹 '몰리'의 김수민이 누드로 컴백했다

권민중, 황혜영 누드 등을 진행했던 맥스풀은 섹시 댄스 듀오 몰리의 리더로 활동했던 김수민의 누드 프로젝트를 공개하고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몰리 김수민은 170cm의 키에 가슴 사이즈 36을 자랑하는 모델 출신.

몰리는 혼성그룹 샵이 리메이크한 바 있는 히트곡 ‘변신’을 통해 섹시한 댄스와 육감적인 몸매를 과시했던 90년대말 섹시 댄스그룹의 대표주자였다.

이달 21일부터 KTF 및 LGT를 통해 공개되는 김수민의 누드는 ‘은밀한 변신’이라는 컨셉으로, 섹시 댄스가수의 이미지에서 더욱 성숙하고 고혹적인 여인으로 변신한 김수민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맥스풀측은 “기존의 누드 프로젝트가 많아야 4~5차례 촬영으로 끝내게 되는 데 비해 김수민은 무려 8차례나 촬영을 진행, 전체 사진 수만 1만장이 넘는다”며 “그 중 엄선된 500여장을 1차분으로 우선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몰리 김수민은 누드 프로젝트를 계기로 지난 5년간의 공백을 깨고 성숙한 섹시미를 살린 음반을 들고 조만간 컴백할 예정이다.

김수민은 “활동을 중단했던 지난 5년간 가창력을 다듬기 위한 연습과 몸매를 유지하기 위한 운동을 단 하루도 거르지 않았다”며 “20대 초반 후배들과는 또 다른 섹시함으로 20~30대 팬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몰리의 김수민, 누드모델로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