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성유리, 미혼모 위해 3000만원+화장품 기부…10년째 선행ing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성유리가 새해에도 나눔 활동을 이어가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성유리는 최근 미혼모자 생활시설인 애란원에 후원금 3000만원과 화장품을 전달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배우 성유리가 새해에도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더블에이엔터테인먼트]
배우 성유리가 새해에도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더블에이엔터테인먼트]

성유리는 지난 10년 동안 사각지대에 놓인 독거노인들을 비롯해 해외 아동들을 위한 보건의료 지원, 국내 저소득층 청소년들을 돕기 위한 자선 행사 '하늘빛 프로젝트' 등 다방면에서 선행을 베풀며 기부 문화를 선도해왔다. 그런 가운데 이번에는 여러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혼모자 가정에 온정의 손길을 건넸다.

성유리가 전달한 후원금은 애란원에 머물고 있는 미혼모들을 비롯해 응급, 노숙자, 장애 여성 등 위기 상황에 처한 이들의 의료비 및 신생아들의 예방접종과 치료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더불어 성유리가 직접 구매, 기부한 화장품들은 미혼모를 돕고 있는 여러 지역의 시설들에 전달되어 귀한 생명을 지키고자 결심한 이들과 아이들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되어주고 있다.

성유리의 이번 행보는 미혼모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깊이 고민하고, 여러 사람들과 논의한 끝에 이뤄졌다는 점에서 그 의미를 더한다. 그는 미혼모와 신생아들의 삶의 질 개선에 관심을 갖고 알리는데 앞장서 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또 나눔의 가치에 대해 함께 생각하고, 뜻 깊은 일에 먼저 움직이는 모습으로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서 아름다운 나눔으로 선한 울림을 주고 있는 성유리가 앞으로 또 어떤 모습으로 따뜻함을 전할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성유리, 미혼모 위해 3000만원+화장품 기부…10년째 선행ing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