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방탄소년단·NCT127·세븐틴 등 '골든디스크어워즈' 출연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방탄소년단과 NCT127, 트와이스, 세븐틴 등이 '골든디스크어워즈' 출연을 확정했다.

내년 1월 9일과 10일 열리는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에 GOT7·NCT127·Stray Kids·TWICE·뉴이스트·몬스타엑스·방탄소년단·세븐틴·오마이걸 등이 출연한다.

'골든디스크어워즈'  [사진=골든디스크어워즈 사무국 ]
'골든디스크어워즈' [사진=골든디스크어워즈 사무국 ]

이들은 모두 본상 후보다. GOT7·NCT127·Stray Kids·뉴이스트·몬스타엑스·세븐틴은 음반 본상 후보다. 오마이걸은 디지털 음원 본상 후보에 올랐다. 3년 연속 디지털 음원·음반 본상을 싹쓸이한 TWICE와 34회에서 골든디스크 역사상 최초로 디지털 음원·음반 대상을 동시에 석권한 방탄소년단은 이번에도 디지털 음원과 음반 부문 본상 후보에 모두 이름을 올렸다.

골든디스크어워즈 사무국은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는 관객이 없는 비대면 방식으로 치러진다. 출연을 확정한 GOT7·NCT127·Stray Kids·TWICE·뉴이스트·몬스타엑스·방탄소년단·세븐틴·오마이걸 등은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면서 무대를 사전 녹화로 진행할 예정이다. 아티스트의 안전을 위한 결정"이라며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골든디스크어워즈'는 1월 9일 디지털 음원 시상식은 박소담·이승기가, 1월 10일 음반 시상식은 이다희·성시경이 MC를 맡는다. JTBC·JTBC2·JTBC4에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탄소년단·NCT127·세븐틴 등 '골든디스크어워즈' 출연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