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쇼박스가 연말 시즌을 맞이해 네이버 시리즈온과 함께 쇼박스 영화 6편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쇼박스는 연말연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야외 활동 대신 집에서 영화를 즐기는 '집콕' 관람객들에게 즐거움과 위안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해오고 있다.
18일부터 내달 1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2020 굿바이 시리즈온 영화제'에서 온라인 관객들은 쇼박스 최신 영화 6편을 일괄 20% 할인된 가격에 대여 및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작품에 포함된 작품은 한국을 대표해 제 93회 아카데미 '국제영화상' 부문에 출품된 2020년 화제의 영화 '남산의 부장들', 신입 브로커와 작전 세력의 머니 게임을 다루며 '주식 붐'과 함께 주목 받고 있는 영화 '돈', 우리나라 독립군 뜨거운 승리의 역사를 그리며 묵직한 감동을 전하는 영화 '봉오동 전투', 한국 영화 최초 '뺑소니 전담반'을 소재로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는 영화 '뺑반', '집콕' 킬링 타임 제격이 '단짠' 코미디 '퍼펙트맨', 이자벨 위페르와 클로이 모레츠의 파격적인 심리 스릴러 '마담 싸이코'다.
이번 '2020 굿바이 시리즈온 영화제'를 통해 드라마, 코미디, 스릴러, 액션 등 다양한 장르의 쇼박스 최신 영화를 골라볼 수 있어 이용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영화를 아직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은 물론 다시보기를 원하는 관람객들에게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