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허각, 28일 스페셜 앨범 발매…10주년 기념 이벤트 피날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허각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12월 28일 스페셜 앨범을 발표한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이엠) 측은 16일 "허각이 오는 28일 새 앨범 발매를 확정지었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허각이 28일 스페셜 앨범을 발매한다.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허각이 28일 스페셜 앨범을 발매한다.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이로써 허각은 지난 8월 깜짝 공개한 디지털 싱글 '듣고 싶던 말'에 이어 4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오게 됐다.

이번 앨범은 허각이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기념하여 발매하는 스페셜 앨범으로, 신곡 뿐 아니라 지난 10년 간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허각의 히트곡들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어 팬들에게 뜻깊은 10주년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플레이엠은 허각의 데뷔 10주년 기념 콘텐츠 '다시 부를 각'을 통해 에이핑크, 빅톤, 밴디지, 위클리 등 소속사 후배 아티스트들의 '커버 릴레이'와 허각이 직접 다시 부르는 'Hello'의 라이브 클립 공개로 화제를 모았다. 콘텐츠 '다시 부를 각'에 이어 이번 새 앨범 발표는 허각의 10주년 기념 이벤트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슈퍼스타K' 우승자였던 허각은 2010년 디지털 싱글 '언제나'로 데뷔했으며 'Hello', '죽고 싶단 말 밖에',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사랑 받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허각, 28일 스페셜 앨범 발매…10주년 기념 이벤트 피날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