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슈퍼주니어, 오늘(11일) '슈주의 선택' 첫 공개…역대급 토론경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슈퍼주니어 자체 예능 '명화들의 전쟁'의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11일 오후 6시 유튜브 슈퍼주니어 채널과 네이버 TV SMTOWN 채널에는 '명화들의 전쟁 – 슈주의 만찬 : 2020 슈주의 선택 Ep.1'이 업로드 돼, 지난 '명화들의 전쟁 – 슈주창조 : 2020 엘프의 선택'에 이어 전 세계 팬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슈퍼주니어 단체 프로필[사진=레이블SJ]
슈퍼주니어 단체 프로필[사진=레이블SJ]

'명화들의 전쟁 – 슈주의 만찬 : 2020 슈주의 선택'은 랜덤으로 선택한 주제에 대해 팀을 이뤄 토론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투표를 통해 뽑힌 '토론 왕'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져 멤버들 간의 치열한 토론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이번 회차에는 지난 '명화들의 전쟁 – 슈주창조 : 2020 엘프의 선택'에서 최종 벌칙자로 뽑힌 멤버 최시원이 '마유리'로 변신, 컬러풀한 스키니 진을 입고 소녀시대 'Gee' 무대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2021년 1월 정규 10집 'The Renaissance'(더 르네상스) 발매를 앞두고, 각종 프로모션을 오픈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퍼주니어, 오늘(11일) '슈주의 선택' 첫 공개…역대급 토론경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