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이탈리아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가 집에서 간편하게 헤어 케어를 할 수 있는 파우치 타입의 고농축 헤어 마스크 '서클 크로니클'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서클 크로니클'은 모발 고민과 원하는 효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르네상스(모발 리페어) ▲퀵 픽스(강력한 수분 공급) ▲퓨리티(두피 정화) 3종으로 출시했다. 실리콘, 파라벤, 인공색소 등 유해 성분은 배제하고 90.9% 천연 성분을 사용했다. 또한 96.2% 자연 분해되는 포뮬라를 사용한 고농축 헤어 마스크로 셀프 홈케어가 가능하다.
'르네상스'는 딥 리페어 마스크로 바바수씨 오일을 함유해 열기구 및 각종 화학 시술로 인해 손상된 모발에 강한 영양을 선사한다. 또한 100% 천연 클레이 성분인 옐로우 클레이가 모발의 외부 구조를 재구성하며 건강한 모발로 관리해준다.
'퀵 픽스'는 히알루론산과 유채씨 성분이 들어있어 즉각적으로 모발 구조에 결합하여 강력한 수분을 공급하고 모발을 부드럽게 정돈해준다. 100% 천연 클레이 성분 레드 클레이를 함유했다. ‘퓨리티’는 외부 환경으로 인해 지친 두피와 모발에 강력한 정화 작용을 하며 건강한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특히 대나무에서 추출한 숯과 호호바씨 오일, 녹차 추출물을 함유해 효과적인 두피·모발 관리가 가능하다.
이색적인 패키지 디자인도 돋보인다. 플라스틱 상자에 들어있는 일반 헤어 마스크와 달리 파우치 타입으로 되어 있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각 제품 별 주요 성분의 색상을 패키지 색상으로 사용해 디자인 요소를 더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