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침화사와 열애설…소속사 묵묵부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그룹 트와이스 멤버 채영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상대는 타투이스트 침화사(정성현)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한 네티즌은 채영과 침화사가 열애 중이라는 증거라며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그룹 트와이스 채영이 타투이스트 침화사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사진=조이뉴스24 DB]

글쓴이는 채영과 침화사가 커플링으로 추정되는 비슷한 디자인의 반지를 착용했다는 점, 침화사가 그린 누드 크로키 속 여성이 채영과 유사하다는 점, 그리고 침화사 SNS에 올라온 여성 사진이 채영으로 추정된다는 점 등을 짚으며 두 사람의 열애설에 힘을 실었다.

두 사람의 대형마트 목격담도 등장했다. 한 네티즌은 두 사람을 마트에서 봤다며 뒤에서 찍은 남녀의 사진을 공유했다. 비록 뒷모습이긴 하지만 여성의 모자가 한 예능 프로그램 출연 당시 쓴 모자와 동일하다는 점도 덧붙였다.

이에 대해 채영의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는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채영은 2015년 9인조 걸그룹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로 데뷔했다. 지난달 26일 정규 2집 'Eyes wide open'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I CAN'T STOP ME'로 활동 중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침화사와 열애설…소속사 묵묵부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