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라이브온' 황민현, '인간 스케줄러' 방송부장 변신…만찢 비주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라이브온' 황민현이 외모도, 성격도 '완전무결' 그 자체인 방송부장으로 변신한다.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연출 김상우/ 극본 방유정)이 서연고등학교 방송부장 고은택 역을 맡은 황민현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라이브온' 황민현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사진=JTBC]
'라이브온' 황민현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사진=JTBC]

극 중 황민현이 분할 고은택은 서연고의 방송부장으로 최선이 아니면 용납하지 않는 완벽주의자에 시간을 분 단위로 계획하고 사는 '인간 스케줄러'다. 예민함, 섬세함 등으로 똘똘 뭉친 완전무결남이자 본인에게도, 남한테도 엄격해 서연고 대표 '철벽왕'이지만 묵묵하고 빈틈없는 성격과 어른스러운 면모로 여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인물이다.

공개된 사진 속 황민현은 조각같은 비주얼과 흰 교복 셔츠에 살짝 걷어 올린 소매로 순정만화에서 뛰쳐나온 듯한 느낌을 풍기고 있다. 꽉 채운 단추, 흐트러짐 없이 멘 넥타이, 손목시계까지 학창시절 기억 속 누구나 한번 쯤 있었던 것만 같은 완벽한 남학생 캐릭터로 분해 많은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고 있는 것.

특히 황민현 특유의 깔끔하고 단정한 분위기는 물론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묻어나는 매력적인 눈빛이 엄격하면서도 섬세한 고은택의 특징을 잘 살려내고 있다. 또한 방송부장 역할인 만큼 방송실 안에서 기계를 조작하며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까지 포착돼 그가 그려낼 고은택과 '라이브온'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라이브온'은 수상한 목적을 가지고 방송부에 들어간 서연고등학교 셀럽 백호랑(정다빈 분)이 엄격한 방송부장 고은택을 만나 겪게 되는 상극 케미 로맨스 드라마다. 오는 11월 17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이브온' 황민현, '인간 스케줄러' 방송부장 변신…만찢 비주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