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에일리가 오는 12월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과 소통한다.
에일리의 소속사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오후 1시부터 티켓링크 홈페이지를 통해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I AM: CONNECTED'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에일리의 전국투어 콘서트 'I AM: CONNECTED'는 오는 12월 5일 고양 아람누리 아람극장, 12일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 25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 31일 서울 세종대 대양홀에서 개최된다.
에일리는 'I AM: CONNECTED'를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무대 매너, 독보적인 색으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데뷔곡 '헤븐(Heaven)'부터 '보여줄게', '손대지마', '노래가 늘었어', 신곡 '우리 사랑한 동안'까지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에일리가 콘서트에서 선보일 매력은 무엇일지 팬들의 기대감이 높다.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에일리가 오는 12월 'I AM: CONNECTED'로 전국 팬들과 소통한다. 코로나19로 지쳐있는 팬들을 위해 알찬 공연을 선보일 것이다"라며 "전국투어 콘서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과 객석 거리두기 등을 시행하고, 계속해서 추이를 지켜볼 것이다"라고 전했다.
에일리는 지난 6일 릴레이 3부작의 첫 시작인 미니 5집 'I'm'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우리 사랑한 동안'을 포함해 '어느 날 우연히', 'Beautiful Disaster', '그게 뭐라고', 'What If I'까지 총 다섯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우리 사랑한 동안'은 발매와 동시에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믿고 듣는 에일리'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한편, 에일리의 감성을 만나볼 수 있는 전국투어 콘서트 'I AM: CONNECTED' 티켓은 13일 오후 1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