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놀토' 우림시장 햄버거스테이크 라운드, god '노래 불러 줘요' 출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서울 우림시장 햄버거스테이크를 건 문제로 지오디(god)의 '노래 불러 줘요'가 출제됐다. 10일 오후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는 블랙핑크 멤버 지수와 로제가 출연했다.

간식타임에서는 도넛을 걸고 노래방 반주 퀴즈에 도전, 혜리가 채연의 '위험한 연출'을 맞히고 광란의 댄스파티를 보여줬다. 문세윤은 신동엽이 틀린 타이밍을 놓치지 않고 김수철의 '젊은 그대'를 가져갔다. 문세윤은 자신의 댄스에 멤버들이 감탄하자 "치어리더와 살고 있다"고 답했다.

놀라운 토요일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사진=tvN]

우림시장 햄버그스테이크를 건 라운드에서는 지오디(god)의 '노래 불러 줘요'가 출제됐다. 아이유가 피처링한 곡으로 팬들을 위해 무엇이든 다 해주겠다는 마음을 담은 노래다.

박나래는 지오디(god)의 '노래 불러 줘요' 받아쓰기로 "오빠 노래 불러줘요 널 위해 뭘 못해"라고 적었다. 피오는 지오디(god)의 '노래 불러 줘요' 받아쓰기로 "오빠 노래 불러줘요 알앤비 댄스 널 위해 뭘 못해"라고 써 원샷을 차지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놀토' 우림시장 햄버거스테이크 라운드, god '노래 불러 줘요' 출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