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원호가 데뷔 앨범 스케줄러를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원호의 솔로 데뷔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9월 4일 데뷔 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 (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 발표에 앞서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8월 14일에는 컴백에 앞서 수록곡 'LOSING YOU(루징유)'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솔로 데뷔에 대한 열기를 더할 계획이다.
원호는 매력적인 보컬과 뛰어난 프로듀싱 실력을 겸비한 아티스트로 두각을 나타내온 바. 이번 솔로 데뷔 앨범을 통해 자신만의 다채로운 매력은 물론 예상을 뛰어넘는 색다른 음악으로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원호의 선공개 곡 'LOSING YOU(루징유)'는 오는 14일 오후 1시(한국시간) 국내와 미국에서 동시에 발표된다. 이어 9월 4일 솔로 데뷔 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 (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를 발매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