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아이린, 게임여왕→'슬기바라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레드벨벳 아이린과 슬기의 단독 유닛 예능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티저가 공개됐다.

레드벨벳 아이린과 슬기가 첫 번째 유닛 미니앨범 '몬스터(Monster)' 발매를 앞두고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아이린X슬기 자매의 단독 유닛 리얼리티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벨업 프로젝트'는 시즌 1부터 3까지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레드벨벳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레드벨벳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가감 없이 담아 그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레드벨벳 아이린과 슬기가 단독 유닛 예능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로 뭉쳤다. [사진=SM C&C]
레드벨벳 아이린과 슬기가 단독 유닛 예능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로 뭉쳤다. [사진=SM C&C]

새롭게 시작되는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제작 SM C&C STUDIO, 연출 김지선)는 시즌 1부터 시즌 3까지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들을 담으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레드벨벳의 단독 리얼리티 '레벨업 프로젝트'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레드벨벳의 첫 유닛을 기념, '아'이린과 '슬'기, 둘만의 특별한 일상 만들기 프로젝트를 그렸다.

1일 공개된 티저 속에는 아이린과 슬기가 화려한 의상을 입은 채 회전목마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과연 아이린&슬기가 회전목마를 찾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티저 속에서 아이린과 슬기의 색다른 매력 또한 만날 수 있다. 그동안 '레벨업 프로젝트' 전 시즌을 통해 '게임여왕' 타이틀을 지켜 오던 아이린이 이번 티저 속에서는 동생 슬기에게 무한 의지하는 '동생 바라기 모드'를 예고했다. 이어 슬기 역시 평소보다 더 파워 업된 텐션으로 흥에 넘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과연 아이린과 슬기 둘 만의 케미는 어떨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 외에도 소소하지만 특별한 둘만의 데이트부터 가구 조립, 공포 체험 등 정체불명 미션 수행기까지! 버라이어티한 아이린&슬기의 일상을 담은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는 7월 8일 오전 11시 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본편 1회와 2회가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태국 true ID에서 동시 방영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아이린, 게임여왕→'슬기바라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