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에이프릴, ‘편의점 샛별이’ OST ‘Crazy’ 참여…26일 발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걸그룹 에이프릴이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두 번째 OST에 참여했다.

에이프릴이 부른 ‘편의점 샛별이’의 두 번째 OST ‘Crazy’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razy’는 반복되는 강렬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레트로 소울 장르의 곡으로 극 중 정샛별(김유정 분)의 똘기 충만한 캐릭터를 대변하는 테마송이다. 가창력이 돋보이는 브릿지와 파워풀한 래핑이 더해진 곡으로 에이프릴 멤버들의 각양각색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에이프릴이 부른 ‘편의점 샛별이’의 두 번째 OST ‘Crazy’가 오늘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DSP미디어]

또한 ‘Crazy’는 중국 최고의 아이돌 주정정, 슈퍼주니어 성민,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알리, 울랄라세션 등 수많은 뮤지션들과 앨범 및 OST를 작업해온 프로듀싱 팀 메이져리거의 곡으로, 극의 전개에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가창에 참여한 에이프릴은 지난 2015년 본격 데뷔하여 동화 같은 서정적인 음악을 선보였다. 이후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여성으로의 변신을 선보인 ‘예쁜 게 죄’, ‘LALALILALA’를 통해 색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이번 ‘편의점 샛별이’ OST 참여로 여태껏 보지 못했던 신선한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21일 첫 방송된 ‘편의점 샛별이’는 똘기 충만 4차원 알바생과 허당기 넘치는 훈남 점장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로 지창욱과 김유정이 주연을 맡았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이프릴, ‘편의점 샛별이’ OST ‘Crazy’ 참여…26일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