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전혜빈이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23일 SBS 방송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전혜빈이 지난 21일 진행된 '너는 내 운명' 스튜디오 녹화에 참여했다"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잘 마무리했다"라고 밝혔다. 전혜빈 출연분은 29일 방송 예정이다.
전혜빈은 TV조선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을 마친 직후인 지난해 12월, 2살 연상의 남편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행복한 신혼 6개월 차인 전혜빈이 '너는 내 운명'에서 어떤 에피소드를 쏟아낼지 관심이 모아진다.
전혜빈은 최근 KBS 2TV '편스토랑'에 출연해 수준급 요리실력을 뽐내고 있다. 애주가로 잘 알려진 전혜빈은 별명 '주(酒)술사' 답게 다양한 칵테일 레서피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너는 내 운명'은 방송 3주년을 맞아 5주간 '홈커밍 특집'으로 꾸며진다. 역대 '운명 부부'들이 출연해 '너는 내 운명'을 통해 달라진 일상을 공개한다.
22일 방송에는 배우 유선이 스페셜 MC로 활약한 가운데 장신영♥강경준 부부를 시작으로, 소이현♥인교진, 이윤지♥정한울, 윤상현♥메이비 부부가 출연했다.
전혜빈이 출연하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29일 밤 10시20분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