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부럽지' 혜림♥신민철, 신혼집부터 허니문베이비까지…'결혼의 세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결혼을 앞둔 우혜림과 신민철이 신혼집부터 허니문 베이비까지, 부모님의 질문 습격에 당황했다.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는 오는 7얼 결혼을 앞둔 우혜림-신민철 커플이 예비 장인-장모님과 마주한 모습이 공개된다.

'부러우면 지는거다' 혜림과 신민철 커플이 혜림의 부모님을 만난다.[사진=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혜림과 신민철 커플이 혜림의 부모님을 만난다.[사진=MBC]

공개된 사진 속에는 우혜림-신민철 커플이 결혼 발표 후 우혜림의 부모님 댁을 찾은 모습이 담겼다. 함께 식사를 마친 네 사람은 이전에는 이야기하지 못했던 결혼에 대한 현실 문제들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

우혜림의 부모님은 두 사람에게 신혼집은 어디에 마련할지, 경제권 정리는 어떻게 할지 등 결혼 전 준비하고 정리해야 할 것들을 걱정하며 물었다. 신민철은 인터뷰에서 "예상하지 못했던 질문이라 많이 당황했어요"라며 당시의 기분을 전했다.

또한 빠질 수 없는 가족계획에 대해서도 물었다. 부모님의 '허니문 베이비' 언급에 깜작 놀란 우혜림의 모습이 포착됐다. 아이돌 우혜림의 결혼생활과 출산 계획까지 어디서도 듣지 못한 이야기가 오가는 광경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각자의 자리에서 '월드클래스'의 모습을 보여준 우혜림-신민철 커플은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 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결혼 32년 차인 우혜림 부모님은 따뜻한 조언을 건넸다는 후문이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18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럽지' 혜림♥신민철, 신혼집부터 허니문베이비까지…'결혼의 세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