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마지막까지 우아했던 '부부의 세계' 김희애가 선택한 가방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TBC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극본 주현, 연출 모완일)가 화제 속에 종영했다.

매 회, 화제성을 불러오며 주말 극장을 사로잡은 '부부의 세계'는 속도감 있는 스토리 전개와 입체적인 캐릭터를 잘 살린 배우들의 명품 연기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7주 연속 시청률 1위 드라마로 자리 매김 할 수 있었던, 관전 포인트로 김희애 패션도 빼놓을 수 없다.

지난 16회에서 김희애는 그 어느 때 보다 다채로운 스타일로 드라마를 시종 일관 이끌어갔다.

[사진=JTBC '부부의 세계', 조이 그라이슨]

소프트한 터치의 클래식 트위드 재킷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웨어러블한 지선우 룩을 선보이는 한편, 클래식 블루 컬러의 트렌치 코트에 아찔한 스틸레토 구두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지적인 무드를 연출하는 등 우아함의 결정체로 김희애의 스타일은 마지막 회에서 더욱 빛을 발했다.

특히, 방영 직후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오르며 뜨거운 화제였던 김희애의 스타일 속 오프 화이트 컬러의 백은 모던한 감성의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의 마고(MARGOT) 사첼백으로 알려졌다.

한편, JTBC는 '부부의 세계' 후속작으로 원작 '닥터 포스터'를 방영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지막까지 우아했던 '부부의 세계' 김희애가 선택한 가방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