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미우새' 장민호, 살림 새내기 일상 최초 공개…영탁과 덤앤더머 케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트롯 신사' 장민호가 '미우새'를 통해 리얼 일상을 최초 공개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구성진 노래 실력과 잘생긴 외모, 남다른 예능감까지 겸비하며 대한민국 어머니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만든 장민호의 일상이 공개된다.

장민호가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 [사진=SBS]

데뷔 24년 만에 '인생 역전'에 성공한 '트롯계의 아이돌' 장민호의 영상이 공개되자, 母벤져스는 "누군가는 장민호의 눈가 주름 속에 끼어 죽고 싶다더라"라며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더구나 '트롯 신사'라는 수식어와 걸맞게 깔끔하게 정리 정돈된 장민호의 집안 살림살이를 본 어머니들은 "뭐든 잘할 거야"라며 폭풍 칭찬을 전했다.

하지만 잠시 후, 완벽해 보이던 장민호의 허당 면모(?)들이 하나 둘씩 드러나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되었다. 알고 보니, 장민호는 쌀 씻는 것조차 버거워서 진땀을 흘리는 '살림 새내기'였던 것. 더구나 장민호의 집을 방문한 '트롯 쾌남' 영탁과 뜻밖의 덤앤더머 케미를 과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외에도 장민호의 남다른 속옷 취향이 밝혀져 스튜디오에서는 "고급 정보네요"라며 폭소를 더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우새' 장민호, 살림 새내기 일상 최초 공개…영탁과 덤앤더머 케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