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한국 유튜브 차트를 장악했다.
오마이걸은 5일 오후 기준 한국 유튜브 뮤직 차트에서 핫이슈 차트, 주간 인기곡 차트(4월 24일~4월 30일), 뮤직비디오 차트, 인기 아티스트 차트 등 총 4개 차트에서 모두 1위를 석권했다.
인기 아티스트 차트에서는 오마이걸이 정상에 올랐으며, 핫이슈 차트를 비롯해 인기곡 차트, 뮤직비디오 차트에서는 오마이걸의 미니 7집 앨범 타이틀곡 신곡 ‘살짝 설렜어(Nonstop)’가 1위를 차지하며 전체 랭킹을 올킬했다.
이밖에도 오마이걸의 미니 7집 앨범 'NONSTOP'의 수록곡을 비롯해 과거 앨범들의 노래들이 대거 차트에 진입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핫이슈 차트 7위에는 오마이걸의 '돌핀(Dolphin)', 27위에는 수록곡 'NEON'이 랭크되었다. 인기곡 차트에는 30위 '다섯 번째 계절', 40위 'BUNGEE', 41위 '비밀정원', 68위 '돌핀(Dolphin)', 100위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등이 차트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하며 명실공히 대세 걸그룹임을 입증했다.
지난 4월 27일 오후 6시 발매된 'NONSTOP'의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Nonstop)'는 발매 당일 오후 9시 기준 멜론,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등 주요 음원 차트 올킬을 달성하며 성장형 걸그룹으로서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