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임영웅, 100만뷰 돌파 공약 초스피드 이행…감동의 직캠 라이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이 음악방송 무대 영상 100만뷰 공약을 지켰다.

임영웅은 6일 오후 공식 유튜브채널과 뉴에라프로젝트 트롯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편한 일상복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선 임영웅은 휴대폰을 마이크 삼아 '이제 나만 믿어요' 음악에 맞춰 감미로운 라이브를 선보였다. 정식 무대는 아니지만 진심을 다해 열창하는 임영웅의 모습에 팬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캡처]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캡처]

영상을 본 팬들은 '오빠 노래는 성은이 망극', '목소리, 피지컬, 얼굴 다 잘생긴 임영웅', '앞으로 내는 곡들 다 대박 터지고 꽃길만 걷길', '바쁜 와중에도 이렇게 빨리 공약 이행해줘서 감사해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지난 4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꿈에 그리던 음악방송 데뷔 무대를 펼쳤던 임영웅은 당시 무대 클립 조회수가 100만뷰를 넘겼을 경우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영상을 공개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임영웅의 '쇼 음악중심' 무대 영상은 공개된 지 이틀도 채 안 된 시점에서 조회수 100만뷰 돌파에 성공했다. 하트와 댓글 수 또한 각각 32,000개, 26,000개에 달하는 등 여전히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특전곡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사랑의 재개발' 이후 임영웅을 위해 다시 뭉쳤다.

스탠다드 팝발라드와 트로트가 만나 완성된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현했다. 발매 직후에는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리스너들의 핫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각종 방송 출연 및 스케줄을 소화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영웅, 100만뷰 돌파 공약 초스피드 이행…감동의 직캠 라이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