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토니 안, 첫 솔로 앨범 인터넷으로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HOT의 멤버로 데뷔해 jtL로 인기를 모았던 가수 토니안(본명: 안승호)이 첫 번째 솔로 앨범을 인터넷으로 공개한다.

앨범의 수록곡(3곡)은 10월 4일부터 펀케익(www.FunCake.com)에서 디지털 싱글의 형태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펀케익을 통해 공개하는 3곡 중 타이틀 곡인 '사랑은 가질 수 없을 때 더 아름답다'는 바하의 아다지오를 샘플링 한 곡으로 미디엄 템포에 현악기들의 세련미와 웅장함을 더했다.

타이틀 곡은 토니안이 직접 작곡했으며, 일본 최고의 작, 편곡가인 무라야마 신 이찌로가 편곡을 담당했다. 무라야마 신 이찌로는 아무로 나미에, 히라이켄, 크리스탈 케이 등 일본의 명성있는 가수들과 함께 작업한 전력이 있는 독보적인 뮤지션. 이번 앨범은 현악 세션의 녹음과 마스터링 모두 일본 현지에서 진행됐다.

토니안은 펀케익과의 인터뷰를 통해 솔로 앨범을 내놓은 동기를 "H.O.T.에서 jtL로 새로운 도전을 했던 것처럼, 이번에는 jtL에서 제 자신의 모습으로 도전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토니안의 인터뷰는 펀케익 홈페이지에 공개돼 있으며 사이트 내 토니안의 블로그(http://my.funcake.com/tonyan)에서는 토니안이 직접 찍은 스냅 사진을 감상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류준영 기자 si@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니 안, 첫 솔로 앨범 인터넷으로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