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AOA 유나 오열→심쿵 러브라인까지…'빅픽처하우스' 오늘(13일) 첫회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다섯 청춘들의 좌충우돌 대환장 반란기'를 담은 웹 뮤직 드라마 '빅픽처 하우스' 대망의 첫 회가 공개된다.

웹드라마 '빅픽처 하우스' 1회는 13일 오후 6시 제작사 빅픽처 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빅픽처 하우스 [사진=빅픽처 마트]

'빅픽처 하우스'는 앞서 AOA 유나와 엔플라잉 승협, 재현 등 가요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수들을 비롯해 차세대 신예 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최정우, 김두리 등이 캐스팅됐다는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빅픽처 하우스'는 아이돌 준비에 실패한, 혹은 계속된 실패를 겪으며 여전히 준비 중인 다섯 남녀가 음악인을 위한 셰어하우스에 살며 겪는 꿈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다. 또한 아이돌 연습생 뿐 아니라, 실패를 겪어봤을 모두에게 '원하는 대로 나아가지 못한다고 해서 그것이 실패한 인생은 아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리얼 공감'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빅픽처 하우스'는 첫번째 티저 영상을 선보여 많은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유나의 리얼한 연기가 눈길을 끌었다. 솔로 데뷔를 꿈꾸며 힘겨운 연습생 생활을 버텼지만 결국 계약해지를 당한 비운의 여주인공 남가영 역을 맡은 유나는 현실적인 '폭풍 오열' 연기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유나는 훈훈한 선배 권현민 역의 승협과 설레는 로맨스까지 예고해 기대를 높였으며, 까칠한 매력의 공성우 역을 맡은 재현의 '츤데레 허세 캐릭터' 역시 돋보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따라 쉐어하우스에서 펼쳐지는 다섯 남녀의 다양한 에피소드와 특별한 케미스트리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웹드라마 '빅픽처 하우스'는 아이돌 연습생 출신, 힘겹게 데뷔했지만 해체라는 좌절을 겪은 아이돌 등 다양한 청춘들의 현실을 담은 웹드라마다. 겉으로는 아이돌 연습생 혹은 아이돌을 준비했던 사람들의 이야기지만, 어떤 형태로든 실패를 경험해본 우리 모두에게 해당되기도 하는 이야기로, 20대라면 누구나 겪어봤을 꿈, 사랑, 가족 등에 관한 보편적 고민을 다루며 보는 이들의 공감을 얻고자 한다.

유나, 재현, 승협, 최정우, 김두리 등이 출연을 확정지은 웹드라마 '빅픽처 하우스'는 매주 금, 일요일 오후 6시 빅픽처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13일 오후 6시 첫 회를 시작으로 15일 오후 6시엔 2회가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AOA 유나 오열→심쿵 러브라인까지…'빅픽처하우스' 오늘(13일) 첫회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