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미스터트롯' 마스터 김준수가 "1등을 좌지우지 하는 것은 컨디션과 선곡"이라고 강조했다.
5일 낮 김준수 공식 유튜브 채널(youtu.be/wOcGvgMkJMc)에는 '마스터 김준수가 말한다! 미스터트롯 최후의 1인은 과연 누구?'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전국 시청률 32.7%를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를 얻고 있는 TV조선 '미스터트롯' 마스터 김준수의 중간 심사평과 방송에 대한 후기 등이 담겨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준수는 '미스터트롯' 방송에서 못다 한 이야기들을 전했다. "요즘 거의 매일같이 트로트를 듣고 있다"라며 "트로트만큼 인생을 솔직하고 교본처럼 지혜를 알려주고 잡아주고 하는 가사말들이 멜로디도 귀에 감기는 것 같다. 많은 분들께서도 공감하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특히 김준수는 '미스터트롯' 최후의 1인을 향해 달려가는 참가자들을 위한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김준수는 "1등을 좌지우지하는 것은 컨디션과 선곡이라 생각한다. 나에게 어울리지 않는 곡을 분별해낼 수 있는 것도 능력이고 실력이다. 그 선곡의 실력에서 판가름 나지 않을까 싶다"라며 "제가 팬으로 있는 마음속 그분을 조용히 응원하겠다. 물론 심사는 정말 공정하게, '미스터트롯' 파이팅"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미스터트롯' 10회는 5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