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유노윤호 日팬클럽, 어린이재단 1500만원 기부…보호아동 자립 후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일본 팬클럽이 유노윤호의 생일을 기념해 1500만원을 기부했다.

6일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유노윤호의 일본 팬클럽(KACHIKAJA Be with Yunho)이 유노윤호의 생일을 기념해 보호아동들의 자립을 위한 후원금 15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유노윤호의 일본 팬클럽의 '유노윤호 생일 기념 후원'은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공동생활가정 혹은 아동양육시설에서 만18세가 되어 법적으로 퇴소해야 하는 아동들과 대리 보호를 받던 위탁가정에서 보호종결조치를 받은 아이들 즉, 자립시기에 놓인 보호아동들의 건강한 자립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2019년에는 힘들게 병마와 싸우고 있는 아이들에게 꿈과 소원이 그림으로 담긴 환아복 제작을 위한 후원금 1500만원을 전달했다.

유노윤호 일본 팬클럽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아이들을 위한 의미있는 나눔활동을 함께 하며 가슴 벅찬 보람과 기쁨을 느꼈다"며 "유노윤호의 선한 마음을 통해 맺어진 인연을 앞으로도 소중히 이어가길 바라며 우리의 후원활동을 통해 국경을 넘어 사람과 사람간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고 많은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유노윤호의 일본 팬클럽은 지난 2010년부터 한국과 일본의 아동복지시설에 약 30여차례에 걸쳐 학용품, 도서, 과자, 쌀 등 1억2천여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하며 소외계층 아동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왔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노윤호 日팬클럽, 어린이재단 1500만원 기부…보호아동 자립 후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