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한끼줍쇼', 오늘(22일) 결방…한국-호주 축구 4강전 생중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U23 축구대표팀의 최종 결전이 펼쳐지는 가운데 '한끼줍쇼'와 '차이나는 클라스'는 결방된다.

JTBC와 JTBC3 FOX Sports는 22일 밤 10시에 태국 랑싯의 탐마삿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2020 도쿄올림픽 축구 아시아 최종예선' 대한민국 대 호주의 4강 경기를 단독 생중계한다.

2020 도쿄올림픽 축구 아시아 최종예선 [사진=JTBC]
2020 도쿄올림픽 축구 아시아 최종예선 [사진=JTBC]

이번 4강전은 '세계 최초 9회 연속 올림픽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는 김학범호의 마지막 시험대다. 본 대회 3위까지 도쿄행 티켓이 주어지기에 오늘 호주를 꺾고 결승에 진출하면 올림픽에 자동 진출하기 때문.

김학범 감독은 호주전 승부의 관건을 '체력'으로 꼽으며 "모든 경기와 마찬가지로 이번이 마지막이라는 마음으로 임하겠다"고 밝혔다. 호주는 8강전에서 시리아와 치열한 연장전 승부를 치르고 4강에 올랐다. 한국 팀보다 하루 더 휴식시간이 주어졌지만 체력적인 소모가 컸다.

김 감독은 호주에 대해 "훌륭한 감독과 선수가 있는 좋은 팀이다. 두 차례 (연습) 경기를 통해 서로 잘 알고 있지 않을까 생각 한다"고 언급했다.

한편, 호주전으로 인해 매주 수요일 밤 방송되는 '차이나는 클라스'와 '한끼줍쇼'는 한 주 결방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끼줍쇼', 오늘(22일) 결방…한국-호주 축구 4강전 생중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