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끼리끼리', 26일 첫방송…박명수→이수혁 유튜브로 미리 만난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박명수, 장성규, 인교진, 이수혁 등이 출연하는 MBC 새 예능프로그램 '끼리끼리'가 26일 첫방송을 확정 지었다.

MBC '끼리끼리' 측은 14일 "'끼리끼리'가 26일 일요일 오후 5시 첫 방송을 확정했다. 민족 대 명절인 설날에 시작하는 만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선공개 영상부터 첫 방송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MBC]
[사진=MBC]

이에 앞서 오는 16일부터 10명의 출연자들을 먼저 만날 수 있는 유튜브 선공개 영상 릴레이가 시작된다.

'끼리끼리'는 지난 10일 박명수, 장성규, 인교진, 이수혁, 은지원, 황광희, 인피니트 성규, 이용진, 하승진, 정혁 총 10명의 출연자가 모두 참석해 첫 촬영을 마쳤다. 배테랑 예능인들의 검증된 웃음부터 첫 MBC 고정 예능에 도전하는 이들의 숨겨진 예능감까지 10인 10색의 매력이 현장을 웃음바다로 물들였다는 후문.

이에 'M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에서 '끼리들' 10명의 사전 성향 테스트 모습이 담긴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끼리끼리'가 출연자들을 성향별로 나눠서 서로를 이해해보는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인 만큼, 방송 전 출연자들의 성향을 유추해 볼 수(?) 있도록 사전 촬영 영상을 미리 선공개하는 것. 과연 이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그리고 그들의 성향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끼리끼리', 26일 첫방송…박명수→이수혁 유튜브로 미리 만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