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휴럼샵, 신바이오틱스 영양제 '트루락 우먼' 기획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설 연휴, 과식과 기름진 음식의 과다 섭취로 인해 망가지기 쉬운 여성들의 장 건강을 지켜줄 신바이오틱스 영양제가 눈길을 끌고 있다.

신바이오틱스란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함께 있는 형태다. 프로바이오틱스를 단독으로 섭취할 경우, 장에서 제대로 번식하지 못해 섭취 효과가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두 가지를 같이 챙기는 것이 좋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관심을 받고 있다.

휴럼에서 여성들에게 눈길을 받고 있는 '트루락 우먼'은 유익균과 유익균 먹이의 조합으로 장에 유익하게 작용하는 유산균을 증폭시킬 수 있는 신바이오틱스이다.

'트루락 우먼'은 신바이오틱스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트루락 우먼 속 동그란 알갱이는 '장용성 엔테락'으로 코팅된 유산균이며, 나머지 가루들은 '프리바이오틱스'라는 유산균의 먹이로 유익균들이 이를 먹으면서 더욱 활발하게 활동하고 증식할 수 있어 유산균의 효율이 더욱 좋아진다.

트루락 우먼에 적용된 장용성 엔테락 코팅도 주목할 만하다. 살아있는 유산균이 침이나 위산의 공격에서 버텨 장까지 무사히 도착하기 위해서는 그들을 보호해 줄 코팅이 필요하다. 엔테락 코팅이 되어 있다면 오직 장내 산성도 Ph 4.6에서만 반응하여 장에서만 녹기 때문에 살아있는 상태 그대로 장까지 확실하게 전달할 수 있는 것이다. 엔테락 코팅이 적용된 유산균 알갱이는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므로 더욱 큰 신뢰를 얻고 있기도 하다.

휴럼 관계자는 "최근 설 명절을 앞두고 휴럼의 공식몰 휴럼샵에서 7일부터 20일까지 설 선물 기획전과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며, "명절에 망가지기 쉬운 장 건강을 위해 직접 눈으로 확인하며 먹을 수 있는 신바이오틱스 ‘트루락 우먼’을 이 기회에 섭취해 보는 것을 권고한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휴럼샵, 신바이오틱스 영양제 '트루락 우먼' 기획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