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GOT7(갓세븐)의 '딱 좋아 (Just right)' 뮤직비디오가 3억 뷰 고지에 올라섰다.
지난 2015년 7월 공개한 '딱 좋아 (Just right)' 뮤직비디오는 8일 오후 11시 4분경 유튜브 조회 수 3억 뷰를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를 과시했다.
GOT7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축하 영상을 게재하고 뜨거운 호응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세 번째 미니 앨범 'Just right'(저스트 라이트)의 타이틀곡 '딱 좋아 (Just right)'는 걱정이 많은 상대방에게 자신감을 불어 넣어주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경쾌한 멜로디에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팬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한편, GOT7은 2019년 6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월드투어 'GOT7 2019 WORLD TOUR KEEP SPINNING'(갓세븐 2019 월드 투어 킵 스피닝)을 진행하고 있다.
작년 6월 뉴어크와 토론토를 비롯해 7월 달라스, 로스앤젤레스 등 북남미 7개 도시, 8월 호주 2개 도시 그리고 10월에는 런던, 파리 등 유럽 5개 지역과 마닐라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현지 관객을 열광시키며 글로벌 대세돌의 면모를 뽐낸 GOT7은 오는 2월 15일과 16일 방콕을 필두로 싱가포르, 마카오,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등 아시아 투어에 박차를 가한다.
이 중 방콕 공연은 태국에서 가장 큰 경기장인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 경기장(Rajamangala National Stadium)에서 개최된다. 데뷔 이후 최초로 여는 스타디움 규모의 콘서트라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2월 15일 방콕 공연의 티켓 예매는 오픈 2시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현지 인기에 화답하고자 2월 16일 1회 공연 추가를 확정지은 바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