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뭉쳐야 찬다' 정형돈, 김동현에 “개그맨 치고 진짜 운동 잘하는 거야” 폭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어쩌다FC’ 골키퍼 김동현이 백골부대와의 만남에 잠시 본업으로 복귀, 격투기 전설의 위엄을 보였다.

대한민국 최정예 백골부대와의 첫 원정 경기가 공개된 JTBC ‘뭉쳐야 찬다’ 5일 방송에서는 본 축구 경기에 앞서 잽(Jap) 대결부터 깜짝 인기투표까지 다이내믹한 에피소드가 펼쳐졌다.

[사진=JTBC]

이날 200여 명이 넘는 군인들과 마주한 ‘어쩌다FC’는 김성주의 화려한 진행 아래 팽팽한 탐색전에 나섰다. 특히 백골부대에 아마추어 복서로 활동했던 군인이 있다는 제보가 들어오자 김동현을 앞세워 승부욕을 불태웠다.

이에 김동현이 급히 파이터 본능을 소환하려하자 정형돈은 “개그맨 치고 진짜 운동 잘하는 거야!”라며 디스인지 자랑인지 모를 감탄사를 날려 현장을 웃음으로 기선 제압했다.

또한 양 팀의 격투 대표로 불려 나온 두 사람은 얼굴 가까이로 오는 잽(Jap)에 눈을 깜빡이면 지는 경기를 시작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백골부대가 뽑은 ‘어쩌다FC’의 인기순위가 전격 공개되기도 해 시선을 모았다.

한편 JTBC ‘뭉쳐야 찬다’는 매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뭉쳐야 찬다' 정형돈, 김동현에 “개그맨 치고 진짜 운동 잘하는 거야” 폭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