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AOA 찬미 어머니 화제…"갈 곳 없는 청소년들에 무료로 숙식 제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걸그룹 AOA 멤버 찬미의 '금수저 어머니'가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찬미의 어머니는 경북 구미시에서 미용실을 하는 임천숙 씨로, 수십년 동안 불우한 환경의 청소년들을 돌봐온 숨은 의인으로 알려졌다.

2009년 방송된 다큐멘터리에서 소개된 임천숙 씨는 이혼 후 세 자녀를 홀로 기르는 넉넉치 않은 경제 사정임에도 쉴 곳이 없는 청소년들을 위한 쉼터를 만들어 숙식을 제공해온 것으로 알려져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걸그룹 AOA 멤버 찬미. [찬미 인스타그램]
걸그룹 AOA 멤버 찬미. [찬미 인스타그램]

찬미는 최근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 어머니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패널들은 찬미에게 "진정한 금수저라는 별명이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찬미는 "어머니가 구미에서 유명하다"며 미용실을 소개하며 "우리 집이 잘 살진 않았지만, 그런 것과 관계없이 나누며 살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엄마도 어릴 때 어렵게 사셨다더라. 그 시절을 겪어서 어린 친구들이 최소한의 선을 넘지 않도록 어른들이 도와줘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한다"고 전했다.

또 찬미는 2015년 방송된 MBC '위대한 유산'에 어머니와 함께 출연해 남다른 효심을 드러냈다. 당시 찬미는 연예인이 되고 싶었던 이유에 대해 "엄마가 아침부터 늦게까지 일을 하는 게 싫어서 일찍 돈을 벌고 싶었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게 만들었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kjykj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AOA 찬미 어머니 화제…"갈 곳 없는 청소년들에 무료로 숙식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